고객센터

  • 매장픽업 주문의 픽업매장을 변경할 수 있나요?

    픽업주문건은 주문 시 최초 지정한 픽업매장 외 타 매장으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픽업주문건이 '주문확인' 이전 단계인 경우 일반배송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일반배송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 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추가배송비가 부담됩니다.​

    추가배송비 입금되지 않는 경우 배송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배송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1:1문의로 문의 남기실시 문의 남기시는 시점과 주문상태가 변동될 수 있어 빠른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타 매장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매장픽업 서비스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매장픽업으로 주문 후 품절 안내를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 내 재고 상황 또는 상품 상태에 따라 매장픽업 후 부득이하게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이 안내된 다음 날 매장픽업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결제하신 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주문 취소 진행 상황은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취소/교환/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배송 상품을 매장픽업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일반배송으로 주문하신 상품은 매장픽업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주문을 취소한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픽업 주문 완료했는데 상품 준비완료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매장픽업 주문 시 상품 준비완료 알림톡은 픽업일자 이전에 발송됩니다.

    단, 매장 상황 및 재고 여부에 따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픽업일자에도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혹은 1:1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매장픽업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SHOWINDOW 매장픽업 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HOWINDOW 매장픽업 서비스는 자사 브랜드 상품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사 브랜드 상품 중

    SIEG 브랜드 상품은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이 불가 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매장픽업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주문 가능한 사이즈 선택 후 '매장픽업'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원하는 픽업매장을 선택한 후 방문예정일과 방문시간을 선택합니다. 방문예정일은 주문 다음날부터 5일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상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한 후 결제합니다. 반드시 1시간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 일반배송 상품과는 함께 결제할 수 없습니다.

        장바구니에 매장수령 탭을 클릭하여 일반배송 상품과는 별도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4. 픽업매장에서 해당 상품이 준비되면 발송되는 알림톡을 확인한 후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합니다.

        방문예정일 다음날까지 픽업하지 않는 경우 상품이 취소될 수 있으니 빠른 방문 부탁 드립니다.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 시 상품을 바로 입어보고 확인한 뒤 교환 및 반품시에는 꼭 온라인몰에서 접수 후 이용가능 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매장픽업 서비스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배송 일정에 대해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송장번호가 배송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으신 이후 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문의 바랍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SHOWINDOW 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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