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없어 취소되었어요.

    SHOWINDOW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상품이므로 주문 이후에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재고 확보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품절 취소 시 양해 말씀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반품을 하기로 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면 꼭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 반품배송지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451-3 한진택배 흥덕대리점 (주)신원 TEL : 1661-2585​ 

  •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 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경우,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SHOWINDOW 와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한 제품도 반품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 제작된 제품(굽 높이, 사이즈 등 변경)에 대해서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 제작 의뢰 시 신중하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제작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온라인 주문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은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반품 시 환불은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므로 매장에서 직접 환불금액을 받아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매장픽업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몰에서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예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은 불가합니다.

    또한, 구매하신 상품과 같은 금액일지라도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를 취소하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철회 가능한가요?

    교환/반품 신청이 접수된 이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시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후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착불 회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교환/반품 진행을 위해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조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먼저 신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교환/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 이전에 상품을 보내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해당 반품의 운송장번호 등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공지사항
1:1문의
입점안내
매장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