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없어 취소되었어요.

    SHOWINDOW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상품이므로 주문 이후에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재고 확보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품절 취소 시 양해 말씀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반품을 하기로 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면 꼭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 반품배송지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451-3 한진택배 흥덕대리점 (주)신원 TEL : 1661-2585​ 

  •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 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경우,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SHOWINDOW 와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한 제품도 반품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 제작된 제품(굽 높이, 사이즈 등 변경)에 대해서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 제작 의뢰 시 신중하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제작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온라인 주문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은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반품 시 환불은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므로 매장에서 직접 환불금액을 받아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매장픽업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몰에서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예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 및 색상의 사이즈로는 가능하지만, 같은 금액일지라도 다른 상품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를 취소하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철회 가능한가요?

    교환/반품 신청이 접수된 이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시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후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착불 회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교환/반품 진행을 위해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조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먼저 신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교환/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 이전에 상품을 보내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해당 반품의 운송장번호 등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공지사항
1:1문의
입점안내
매장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