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SHOWINDOW 회원이 되시면 '마이페이지 > 등급별혜택'에 회원등급 혜택이 있습니다.

    LV1 신규가입 혜택부터 LV6까지 등급이 있으며 각 등급별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SHOWINDOW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추가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 금액에 따른 구매 포인트 적립(신원 통합포인트)

     - 무이자 할부 (카드사별 조건 참조)

     - 월별 다양한 브랜드/상품 특가 및 쿠폰 할인

     - 자사 브랜드 매장 PICK-UP 서비스 이용가능 (대상상품,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매장픽업 버튼 확인 가능/입점상품 제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몰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 내용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회원 탈퇴 후 30일이 지나면 재가입이 가능하며, 강제로 탈퇴된 회원의 경우에는 심사 후 재가입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시 신규 회원가입에 따른 혜택은 받을 수 없으며, 기존에 가입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전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쑈마일, 쿠폰, 회원정보, 거래정보 등은 복원되거나 이관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으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 찾기-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2. 회원 로그인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3. 아이디 찾기 탭 클릭하고 휴대폰 본인인증 후 아이디 찾기 가능

    4. 아이디 찾고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2. 회원 로그인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3. 비밀번호 찾기 탭 클릭하고 아이디 입력 후 휴대폰 본인인증

    4.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한뒤 로그인

    *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혹은 1:1문의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간편 로그인 회원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요청하였는데 계속 오지 않습니다.

    발송된 임시 비밀번호가 스팸 처리되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및 문자 수신차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 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혹은 1:1문의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방법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회원탈퇴 클릭

    3. 휴대폰 본인인증 후 소멸예정 포인트,쑈마일 및 쿠폰 확인한 뒤 탈퇴 사유 입력하고 탈퇴

     

    * 처리 기간이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홍보성 메일, 알림톡(SMS/예약발송) 등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 탈퇴 시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쑈마일 및 쿠폰은 자동 소멸 됩니다.

    * 회원 탈퇴 후 SHOWINDOW에 입력하신 게시물/댓글 및 오오티디는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편집 및 삭제 처리가 원천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신 후

      탈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3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 항목은 프로필사진,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이벤트정보 수신항목) 이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토,일,공휴일 휴무)

    -[1:1문의 하러가기]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아이디의 경우 한 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단, 회원 탈퇴 후 30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처리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탈퇴 시 보유한 쿠폰,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후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클릭하여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3. 신규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 수정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SHOWINDOW는 멤버십 통합회원, 간편회원, 비회원 등이 있으며

    멤버쉽 통합회원의 경우 신원의 온라인/오프라인 통합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온/오프라인에서 자사브랜드 제품 구매시 통합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방법-

    1. [PC] 오른쪽 상단 JOIN 버튼 혹은 [MOBILE] 메뉴 회원가입 버튼 클릭

    2. 약관 동의 후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 완료

    3. 기본 정보 입력 후 회원 가입 완료.

     

    SHOWINDOW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받아보세요.​ 

공지사항
1:1문의
입점안내
매장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