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SHOWINDOW 회원이 되시면 '마이페이지 > 등급별혜택'에 회원등급 혜택이 있습니다.

    LV1 신규가입 혜택부터 LV6까지 등급이 있으며 각 등급별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SHOWINDOW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추가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 금액에 따른 구매 포인트 적립

     - 무이자 할부 (카드사별 조건 참조)

     - 월별 다양한 브랜드/상품 특가 및 쿠폰 할인

     - 자사 브랜드 매장 PICK-UP 서비스 이용가능 (대상상품,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매장픽업 버튼 확인 가능/입점상품 제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몰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 내용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휴면고객으로 변경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신원의 SHOWINDOW를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휴면고객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휴면고객 전환은 로그인 기록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전환 즉시 회원 개인정보는 파기되며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SHOWINDOW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후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휴면해제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9: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회원 탈퇴 후 30일이 지나면 재가입이 가능하며, 강제로 탈퇴된 회원의 경우에는 심사 후 재가입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시 신규 회원가입에 따른 혜택은 받을 수 없으며, 기존에 가입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전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쑈마일, 쿠폰, 회원정보, 거래정보 등은 복원되거나 이관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으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 찾기-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2. 회원 로그인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3. 아이디 찾기 탭 클릭하고 휴대폰 본인인증 후 아이디 찾기 가능

    4. 아이디 찾고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2. 회원 로그인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3. 비밀번호 찾기 탭 클릭하고 아이디 입력 후 휴대폰 본인인증

    4.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한뒤 로그인

    *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혹은 1:1문의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간편 로그인 회원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요청하였는데 계속 오지 않습니다.

    발송된 임시 비밀번호가 스팸 처리되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및 문자 수신차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 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혹은 1:1문의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방법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회원탈퇴 클릭

    3. 휴대폰 본인인증 후 소멸예정 포인트,쑈마일 및 쿠폰 확인한 뒤 탈퇴 사유 입력하고 탈퇴

     

    * 처리 기간이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홍보성 메일, 알림톡(SMS/예약발송) 등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 탈퇴 시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쑈마일 및 쿠폰은 자동 소멸 됩니다.

    * 회원 탈퇴 후 SHOWINDOW에 입력하신 게시물/댓글 및 오오티디는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편집 및 삭제 처리가 원천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신 후

      탈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3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 항목은 프로필사진,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이벤트정보 수신항목) 이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토,일,공휴일 휴무)

    -[1:1문의 하러가기]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아이디의 경우 한 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단, 회원 탈퇴 후 30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처리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탈퇴 시 보유한 쿠폰,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후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HOWINDOW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클릭하여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3. 신규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 수정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공지사항
1:1문의
입점안내
매장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