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품질보증기간이란 무엇인가요?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업체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보상(수선, 교환, 환불 등)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입점 브랜드의 경우 해당 업체의 정책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구매가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며,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감가하여 보상이 진행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 중입니다.

    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품질보증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제품 자체가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에 접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

    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중입니다.

    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불량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제품 수선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수선 서비스 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 수선 서비스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에 한하여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

     

     1) 가까운 브랜드 매장(직영점, 대리점, 할인점, 백화점 등)을 방문하셔서 직접 수선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불량을 제외하고는 SHOWINDOW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로 수선 접수는 불가능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이 불량이라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모든 상품은 A/S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전용 브랜드: 이사베이(ISABEY), 비키(VIKI), 쏘퍼(Soffer), 지나식스(GINNASIX)

     

     

    2. 외부 입점 브랜드 제품

     -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외 입점 브랜드 상품은 해당 브랜드에서

       직접 수선, 교환 및 환불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점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는 해당 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입점 브랜드마다 서비스 내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샵 > 셀러문의' 로 문의하시거나

       SHOWINDOW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SHOWINDOW 멤버십과 관련된 소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SHOWINDOW 멤버십과 관련된 소식을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문자 또는 이메일 : SHOWINDOW 멤버십에서는 고객님들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 포인트 정보, 신상품 소개 등을

                           문자나 이메일로 주기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수신 여부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멤버십 정보 수신 동의란에 직접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배송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실행 후 검색창에 '쑈윈도'를 검색하시고 친구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SHOWINDOW 멤버십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SHOWINDOW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TEL: 1661-2585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10:00 ~ 17:30

     * 점심 : 12:00 ~ 13:00

     * 토,일요일 / 공휴일 휴무

     

    1:1문의를 통한 문의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최대한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 FAQ' 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APP다운로드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iOS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구글 play스토어에서 '쑈윈도' 또는 'SHOWINDOW'를 검색하시면 

    쑈윈도 모바일 APP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APP 다운로드시 즉시 사용가능한 10,000쑈마일을 지급해드리며, 회원가입시 APP에서만 사용가능한 15% 쿠폰을 드립니다.

    모바일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쑈윈도 APP 이용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지속 시 빠른 대처를 위해 아래 정보를 쑈윈도 공식 메일 혹은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오류 현상

    2. 기기스펙(디바이스명, OS버전)

      (ex. 갤럭시 노트10+ / 9 , 아이폰11MAX / 13.1.3)

    3. 쑈윈도 APP버전

     

    * 위 3가지 내용을 showindow@sw.co.kr 또는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기기스펙 확인 방법

     [디바이스명]

     ex. 갤럭시 9, 갤럭시 노트10+, 아이폰11, 아이폰11MAX 등

     

     [OS버전]

      - 안드로이드 확인 경로: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 iOS 확인 경로: 설정 > 일반 > 버전/소프트웨어 버전

     

     [쑈윈도 APP버전 확인 방법]

      -쑈윈도 APP > 설정 > APP 버전 정보 확인

  • 사이트 사용 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이트 오류가 발생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9: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공지사항
1:1문의
입점안내
매장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