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없어 취소되었어요.

    SHOWINDOW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상품이므로 주문 이후에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재고 확보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품절 취소 시 양해 말씀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품질보증기간이란 무엇인가요?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업체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보상(수선, 교환, 환불 등)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입점 브랜드의 경우 해당 업체의 정책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구매가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며,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감가하여 보상이 진행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 중입니다.

    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품질보증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제품 자체가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에 접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

    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중입니다.

    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불량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제품 수선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수선 서비스 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 수선 서비스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에 한하여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

     

     1) 가까운 브랜드 매장(직영점, 대리점, 할인점, 백화점 등)을 방문하셔서 직접 수선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불량을 제외하고는 SHOWINDOW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로 수선 접수는 불가능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이 불량이라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모든 상품은 A/S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전용 브랜드: 이사베이(ISABEY), 비키(VIKI), 쏘퍼(Soffer), 지나식스(GINNASIX)

     

     

    2. 외부 입점 브랜드 제품

     -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외 입점 브랜드 상품은 해당 브랜드에서

       직접 수선, 교환 및 환불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점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는 해당 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입점 브랜드마다 서비스 내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샵 > 셀러문의' 로 문의하시거나

       SHOWINDOW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반품을 하기로 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면 꼭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 반품배송지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451-3 한진택배 흥덕대리점 (주)신원 TEL : 1661-2585​ 

  •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 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경우,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SHOWINDOW 와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한 제품도 반품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 제작된 제품(굽 높이, 사이즈 등 변경)에 대해서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 제작 의뢰 시 신중하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제작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온라인 주문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은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반품 시 환불은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므로 매장에서 직접 환불금액을 받아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매장픽업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몰에서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예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은 불가합니다.

    또한, 구매하신 상품과 같은 금액일지라도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를 취소하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철회 가능한가요?

    교환/반품 신청이 접수된 이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시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후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착불 회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교환/반품 진행을 위해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조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먼저 신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교환/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 이전에 상품을 보내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해당 반품의 운송장번호 등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부분취소 또는 부분반품 시 결제/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배송 전에 부분취소된 경우 주문취소가 완료되면 바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배송 후에 부분반품된 경우 반품상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문제가 없을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처리 완료됩니다.

     

    단, 결제수단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제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 삼성카드 중 올앳카드/기프트카드, 외환카드 중 기프트카드/법인복지카드 이용 시

     2) 세이브 거래 서비스 이용 시

     

    또한, 사용하신 쿠폰은 다시 지급되지 않으며 사용된 포인트는 전체 주문 금액 중 취소 또는

    반품한 상품의 금액 비율에 따라 차등 적용된 만큼 복원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픽업한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픽업 상품의 교환/반품은 SHOWINDOW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픽업매장에서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은 동일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변경은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을 진행하는 경우,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은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단, 착용 또는 사용으로 인해 상품이 훼손되거나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은 구매하신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과 같은 금액일지라도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교환시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상품 입고 후 교환 상품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부분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1) 제품의 외부 착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교환,반품의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SHOWINDOW 교환, 반품 접수방법과 절차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1. 신청방법 안내

     1)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조회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이미 발송 선택

     2) 자동회수 예약을 원하신다면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3. 교환 반품 비용 결제

     1) 교환 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1:1문의로 자동회수 예약 접수해주시면 자동회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반품/교환 비용을 결제하거나 동봉 혹은 지정된 배송비

        계좌로 입금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를 반품 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 계좌로 입금하고 접수시 배송비(최초 받으실 때 발생한 배송

        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선불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를 반품 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 계좌로 입금하고 접수시 교환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

        로 선불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고객 직접 반송을 선택하신 경우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해 비용을 각각 지불하셔야 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접수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환불 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SHOWINDOW 주문내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실제 결제하신 금액 확인은 결제 시 사용한 카드사 청구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고

    마찬가지로 환불도 주문내역 상 환불과 실제 환불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적용 예시]

     -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선할인 쿠폰을 사용해 결제한 경우

     - 페이코, 스마일페이 할인 쿠폰, 포인트, 청구 할인이 적용된 경우

     - 현대 M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한 경우​

  • 환불 계좌 등록이 안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계좌 번호를 재확인하여 주시고, 본인 명의로 된 계좌만 등록 부탁드리며

    지속 등록 불가 등의 상황 발생 시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자명이 소셜유저로 되어 있는 경우 마이 페이지에서 고객명을 변경한 후 등록 가능합니다.​

  • 취소/환불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돈이 입금되지 않았어요.

    반품, 취소 절차 등이 완료 되고 결제가 취소 될 경우 취소는 즉시 이루어지나 결제수단마다 반영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결제 수단마다의 환불 반영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결제 수단 별 환불안내

       - 신용카드: 승인취소인 경우, 승인한 당일 취소

                    매입취소인 경우, 카드사 취소 처리로 인한 1~2주소요 (카드사에 따라 상이함)

     

       - 간편결제: 대행사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되어 실결제 및 환불은 계좌 입금이여도

                    대행사 승인으로 인해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제공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익일 본인 계좌로 입금

     

       - 휴대폰 결제 : 당월결제건 당월취소시 요금청구되지 않음. (당월결제건 익월취소 불가)

                      * 당월결제건 당월 전체취소/전체반품 가능, 부분취소/부분반품 불가.

                      * 당월결제건 익월 전체취소/전체반품 불가, 부분취소/부분반품 불가.

      

       -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환불 계좌에 따라 상이함)

     

     

  •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주문조회 시 '배송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입금대기/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그 이후부터는 상품 수령 후 직접 반품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변심 또는 구매자의 귀책 사유로 반품하시는 경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주문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 절차는 '주문취소 신청 > 환불'로 이루어지며,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간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상품 수령 후 직접 반품신청을 하셔야 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취소 신청: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 조회'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한 후 

                        주문취소 사유를 작성하고 주문취소를 신청합니다.

    2. 환불: 주문취소가 완료되면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처리됩니다.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배송 전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어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