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품질보증기간이란 무엇인가요?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업체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보상(수선, 교환, 환불 등)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입점 브랜드의 경우 해당 업체의 정책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구매가 기준으로 보상이 진행되며,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감가하여 보상이 진행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 중입니다.

    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품질보증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제품 자체가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에 접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

    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중입니다.

    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불량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제품 수선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수선 서비스 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 수선 서비스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에 한하여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

     

     1) 가까운 브랜드 매장(직영점, 대리점, 할인점, 백화점 등)을 방문하셔서 직접 수선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불량을 제외하고는 SHOWINDOW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로 수선 접수는 불가능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이 불량이라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외부 입점 브랜드 제품

     -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외 입점 브랜드 상품은 해당 브랜드에서

       직접 수선, 교환 및 환불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점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는 해당 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입점 브랜드마다 서비스 내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샵 > 셀러문의' 로 문의하시거나

       SHOWINDOW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반품을 하기로 한 제품을 아직 택배가 가져가지 않았어요.

    반품 신청을 하신 제품을 아직 택배사에서 회수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이 된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예약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기한은 반품 접수일로부터 7일이며,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1:1문의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하지 않으면 꼭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직접상품을 발송하여 주십시오

    - 반품배송지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451-3 한진택배 흥덕대리점 (주)신원 TEL : 1661-2585​ 

  •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 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경우,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SHOWINDOW 와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한 제품도 반품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 제작된 제품(굽 높이, 사이즈 등 변경)에 대해서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 제작 의뢰 시 신중하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제작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온라인 주문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은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반품 시 환불은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므로 매장에서 직접 환불금액을 받아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매장픽업 주문상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몰에서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예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 한가요?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 및 색상의 사이즈로는 가능하지만, 같은 금액일지라도 다른 상품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를 취소하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철회 가능한가요?

    교환/반품 신청이 접수된 이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시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후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착불 회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교환/반품 진행을 위해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조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먼저 신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교환/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 이전에 상품을 보내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해당 반품의 운송장번호 등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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