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수선 서비스 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 수선 서비스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에 한하여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SHOWINDOW 자사 브랜드 제품
1) 가까운 브랜드 매장(직영점, 대리점, 할인점, 백화점 등)을 방문하셔서 직접 수선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불량을 제외하고는 SHOWINDOW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로 수선 접수는 불가능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이 불량이라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혹은 1:1문의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모든 상품은 A/S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전용 브랜드: 이사베이(ISABEY), 비키(VIKI), 아이코닉(ICONIQ), 지나식스(GINNASIX)
2. 외부 입점 브랜드 제품
-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SHOWINDOW 자사 브랜드 외 입점 브랜드 상품은 해당 브랜드에서
직접 수선, 교환 및 환불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점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는 해당 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입점 브랜드마다 서비스 내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샵 > 셀러문의' 로 문의하시거나
SHOWINDOW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