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구매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구매 영수증은 PC 웹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 > My Shopping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주문상세보기' 클릭 후
    주문상세내역에서 하단에 위치한 '영수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영수증을 확인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했는데 중복으로 결제됐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중복으로 결제되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결제수단 별 확인 정보

    1) 신용카드 : 중복으로 결제된 승인번호(2개 모두)

    2) 간편결제 : 중복으로 결제된 승인번호(2개 모두)

    3) 실시간 계좌이체 : 입금날짜, 은행명, 이름, 생년월일, 입금금액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9: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이며 어떻게 이용하나요?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카드 등으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하게 거래하는 서비스입니다.

     

    ISP 인증번호는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결제 플러그인 창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ISP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때는 아래의 해결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nitialize fail' 또는 '플러그인 초기화' 메세지

      - ISP 프로그램 수동설치(http://www.vp.co.kr/) 후 다시 신청

     2. '인터넷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메세지

      - '내컴퓨터\로컬디스크(C:)\Windows\system32' 폴더에서 'kcrypto.dll' 파일 삭제 후 다시 시도 ​ 

  •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란, 고객님의 계좌에서 쑈윈도 등록 계좌로 이체하는 방식입니다.

    이체 가능한 시간은 은행별로 상이하며, 일부 은행의 경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법인계좌로는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 입금내역을 확인하기까지 최대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이 결제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입금을 완료한 후에도 계속 결제완료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주문하고 계좌로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됩니다.

    무통장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 입금내역을 확인하기까지 최대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이 결제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입금을 완료한 후에도 계속 결제완료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간편결제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간편결제 서비스'는 결제 가능한 카드를 미리 등록한 후 결제 시 간단한 인증 또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과 카드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 제한은 없습니다.

    간편결제 서비스는 주문서 작성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추가 도입할 예정입니다.​

  • 카드결제시 계속해서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항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입력 오류: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 카드사에 직접 문의

    2. 유효기간 입력 오류: 유효기간 월/년을 반대로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

    3. 재결제 시 카드 이용한도 초과: 한도가 초과되지 않은 다른 카드로 결제 진행

    4. 안전결제(ISP) 서비스 문제

       -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 서비스 팝업 오류: 시작 > 검색에서 '*.vcard' 검색하여 나오는 모든 파일을 삭제

       -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각 카드마다 각각의 ISP 신청

     

    *카드결제 진행 중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SHOWINDOW 고객센터: 1661-2585 (평일 10:00~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 안심클릭 계열 카드 결제창이 뜨지 않는데 어덯게 해야 하나요?

    1. 인터넷 보안설정 변경

     1) Explorer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설정에서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인 관련 항목 모두 사용에 체크

      - 사용자 지정 설정을 최소로 설정

     2) '개인 정보 탭 > 인터넷 영역 설정' 바를 하단으로 내려 모든 쿠키 허용으로 변경

     3) 모든 설정 후 컴퓨터를 재부팅한 뒤 결제 페이지에서 새로운 Active X 설치 후 결제 진행

     

    2. 안심클릭 플러그인 재설치

      - PC경로 : 'C:\WINDOWS\system32'에서 dll 파일 삭제 후 주문서 작성 페이지 방문하여 재설치

     

    3. 위 두가지 방법대로 진행했지만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탭에서 고급 설정 복원 및 원래대로 클릭한 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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